조인성 송혜교 찌라시 내용

참고로 조인성은 김민희와 송혜교, 공효진과도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먼저 조인성은 송혜교와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에 같이 출연하게 되면서, '조인성 송혜교 열애설'이 터집니다.

그런데, 이때 조인성 송혜교 찌라시 내용이 무척 흥미로웠죠(2013년 4월).

송혜교: "제가 조인성 씨에게 밥 먹자고 꼬셨는데, 조인성씨가 돌부처처럼 저에게 안 넘어온다는 루머를 저도 들었어요."

송혜교: "차라리 조인성씨에게 밥 먹자고 한 번 얘기나 꺼내봤으면, 제가 억울하지라도 않죠..."

송혜교: "루머가 생기면 항상 여배우가 나쁘게 비친다는 점이 안타까워요. 분명히 남녀가 마음에 맞아 연애를 하는 것일텐데, 늘 찌라시에는 여자가 남자를 꼬시고, 또 여자가 나쁜 역할을 하는 거더라구요."(조인성 송혜교 찌라시)

확실히 송혜교의 발언처럼, 대부분의 증권가 찌라시들은 대개 여자가 나쁜 행동(?)을 하는 것으로 묘사가 됩니다.
아마 남자 배우들의 팬(이들 역시 여자겠죠)들이 근거없는 루머를 만들때, 상대 여자에 대한 악감정이 그대로 전해지는 것이 아닌가 하네요.

이미지
조인성 송혜교 사진

이런 송혜교의 해명에, 조인성 역시 맞장구를 칩니다.

조인성: "송혜교 씨의 인터뷰 내용을 다 읽었다. 송혜교 씨의 말이 다 사실이다."

조인성: "그 루머 내용을 듣고 '송혜교 씨가 정말 상처 받았겠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런 소문들이 여배우들을 참 힘들게 만든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다. 차라리 내쪽에서 (여자를) 치근덕 거리는 내용으로 나는 게 나은데, 왜 반대로 나서..."(조인성 송혜교 찌라시)


아무리 남자 배우를 좋아하는 여성팬이라고 하더라도,
같은 여성을 공격하는 일은 하지 말아야 할 것 같네요.

이미지

* 조인성 김민희 결별이유

그런데 조인성은 김민희와 실제로 연인 관계가 됩니다.
원래 둘은 같은 모델 출신으로 2000년대 초반부터 잡지 모델을 하면서 친분이 있었습니다.

또한, 둘다 모델 출신 배우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서로간에 공통 관심사를 통하여 연인관계로 발전했다고 알려지게 됩니다.


하지만 연애를 시작한 2013년 초 이후에 둘은 대중들에게 별달리 노출되지 않습니다.
2013년 5월 백상예술대상에서 김민희가 여자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했지만, 공개연인이었던 조인성에 대하여 아무런 언급을 하지 않았고,

또한 조인성 역시 2013년 SBS 연기대상 특별상 등을 수상했지만, 연인이었던 김민희에 대한 별다른 언급을 하지 않았죠.

Posted by 보니야
,